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다 : ) 




최근에 다이소에 가니 엄청 귀여운 캐릭터가 있길래  

다이소 홈페이지 통해서 알아보니 2018년도 무술년 황금 개띠해 맞이로 

황금 복댕이 시리즈가 출시되었다고해요 !! 




캐릭터는 복실이 복댕이 복구 입니다 ㅋ.ㅋ 

전 개인적으로 복댕이가 참 귀엽네요 시바견 같기두하구?




문구덕후들 여기서 누울지도 모르겠네요ㅠㅠㅠ

너무 귀여운 복댕이 필통에 스티커도 너무 귀여워요 

요즘 다이소 일 진짜 잘하는거같아요~ 저렴한가격에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상품까지

만들어주니 너무 감동스러우네요 ㅠ.ㅠ. . .




겨울 필수템 핫팩에도 복댕이를 볼수 있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ㅋ.ㅋ




마스킹 테이프 ㅠ.ㅠ... 귀여워 주거욧... 

3개에 천원이라니 이건사야해요!!! 다이소에서 마스킹테이프

귀엽고 이쁜거 많이 만들어줘서 넘 만족스럽습니다 !! ㅎㅎ 


사진출처 : 다이소 



저렴한 가격에 넘 귀여운 캐릭터상품이 많이 나와서 기쁘네요 ㅠ.ㅠ...

전 복댕이 뚜껑 머그컵을 사러가야겠어요 ㅋ.ㅋ 회사에다가 두고 마실 컵으로...

컵은 많이있지만 이렇게 귀여운걸 안살순 없죠 .. 평소에 고양이나 강아지

캐릭터를 엄청 좋아하는 저로서는 완전 감동적입니다 ! 낼 일끝나고 나서 

다이소 꼭들려서 복댕이 시리즈 한번 쓸어와야겠어요 ~^ㅁ^ 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