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다 ^ㅁ^



요즘 블로그에 손을 놓고있다가 이제 슬슬 다시 시작을해보려고해요~

안좋은일도 있었고 좋았던 일들도 많이있었지만~!!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시작 해볼려구 합니다 흐흐


요즘 날씨가 많이 따듯해지고 있어서 겨울에 많이 

쌓아놓았던 살들을 빼기위해 다이어트 식단을 잘 짜서 챙겨먹고있어요 히히 


바나나와 계란 



스팀닭 고추맛(에어프라이어) + 달걀  

너무 단백질만 먹으면 안된다고 하셔서 하루에한번은 꼭 탄수화물 섭취를 하고있어요!



스팀닭 고추맛(에어프라이어) + 달걀  + 영양제 


다이어트하면 머리 많이빠진다고해서 영양제는 꼭꼭 챙겨먹고있어요 ㅋㅋ 

덕분에 저칼로리로 먹으면서도 머리카락은 빠지지않았네요!



어묵+데친 브로콜리+바나나+계란 


오늘먹은건데 어묵은 진짜 ㅠㅠ오랜만에 치즈어묵먹으니까 너무맛있더라구요

칼로리도 높은편이 아니라서.. 

(세상행복)



오리훈제(에어프라이어) + 바나나 


오리훈제 닭가슴살인데 전자렌지에 돌려먹는것보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게 훨씬더 맛있어요 ㅠㅠb 최고 아침에 이렇게 먹고 출근하니

점심시간때까지 하나도 안배고프고 든든하고 오리훈제는 소스없이 먹어도

너무맛있었어요 흐흐 



삶은계란 + 바나나 + 타래과자


타래과자는 워크샵가서 회사직장동료한테 선물받은거에요~ 

집가는길에 사려고했는데 선물을 주셔서 덕분에 맛있게 먹고있어요 ㅎㅎ

칼로리도 높지않고 설탕이 들어가지않아 담백하고 계피맛이나서 맛있어요 ! 



사과+바나나+삶은달걀 


사과많이 사놔서 깍아먹어야하는데 깍다가 이날 피봤네요 ㅎ;;

사람이 안하던짓을 하다보니..후  그래도 예쁘게 깍는연습을 계속 해야겠어요

오랜만에 사과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ㅅ^



스팀닭 고추맛(에어프라이어) + 달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ㅎ 넘맛있어요 스팀닭 고추맛 

마늘맛도 사봤는데 고추맛이 제입맛에 딱이였던거 같아요 b...



미주라 토스트 + 바나나 + 삶은달걀 


미주라토스트 진짜 최고에요 통밀함량도 높은편이고 

바삭한 식감때문에 과자유혹이 안생기더라구요 호불호가 갈리는편이지만

다이어트에 과자먹고싶을때 먹으면 최고에요~ 



스팀닭 고추맛(에어프라이어) + 미주라토스트


내사랑 미주라토스트 ㅋㅋㅋ 다 먹어서 트레이더스에서 다시살까했는데

쿠팡로켓배송으로 시키는게 훨씬싸고 더 빨리옵니다 !! 쿠팡 추천.. 



아보카도 스무디


요즘 매일저녁에 마시고있는 아보카도 스무디에요 

쾌변에 아주좋고 피부에도 완전 최고입니다 ^^ 

레시피는 다음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 




스노우다운+바나나


직장동료한테 받은 스노우다운이에요 절~대로 미지근한물에 마시지마세요

욱 하고 올라옵니다 ㅎ 찬물에다가 타서먹으니까 미숫가루 처럼 맛있어요 bb 

칼로리도 190kcal 에 안에 곡물같은게 씹혀서 꼬소하니 맛있었어요 나중에 구매할 의향이 있어용 후훗 .. 





매일아침에 먹은 스팀닭 고추맛(에어프라이어) + 달걀 들...


제일 만만한지라 출근하기전에 뚝딱 만들어서 먹구 나가면되는데

이제 + 브로콜리 추가해서 먹을려고해요 ㅎㅎ 


마지막으로 제사랑 피피미컵에 담은 아보카도 주스 ^ㅁ^

 

 오사카 갔을때 구매해온 피피미 컵인데 딱 용량맞게 만들었더라구요 

아까워서 잘안꺼내게 되는데 쉬는날에 마셔줘야죠 흐흐

손잡이가 있음 더 좋았을텐데 흑 ㅠ ...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식단엄청 챙겨먹는데 요즘 정체기가 와서 슬프네요 

그래도 한달동안 대략 9kg정도 감량해서 52.5kg 가 되었습니다 ㅎㅎ !!

여름을위해서 어서빨리 앞자리가 빨리 4로 바뀌었음 좋겠네요 ~

다들 다이어트에 빠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