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몽붱맘 입니당 ~ !! 


이번에 삼화문구몰 다녀오면서 플래티넘 프레피 EF 02펜 구매했어용

가격은 일반 프레피 F 펜보다 500원인가 300원정도 더 비쌋던거같습니다 

대략 3750원에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습니다ㅎㅎ

저는 프레피 F 펜보다 프레피 EF 펜이 좀더 얇아서 한자 공부할때 

쓰려고 구매했어용 F펜은 좀 두꺼워서 한자쓰기에는 뭉개지더라구요 ㅠ 



펜만 따로 판매하는게 있었지만 전 카트리지 2개 들어있는게 좋아서 포장되어있는 걸로 구매했습니다 ! 



뒷면에는 사용설명서가 적혀있는데 저는 일본어 잘 몰라욤 ^,^ ... 




카트리지를 올려놓고 힘줘서 팍 끼워넣고 기다립니당 : 3 



펜촉에 02 라구 적혀있어요~ 프레피 F펜 펜촉보다 좀 더 프레피 EF 펜촉이 얇아보이네요

잉크가 내려올때까지 기다립니다 



프레피 F 펜과 프레피 EF 펜과 비교해봤어요~ 확실히 두께차이가 나네요 !! 

역시 잘산거같아 뿌듯합니다 ㅠㅠ ! 프레피는 정말 가성비 갑인거같아요 

사각사각 한 느낌도 좋고 필기감도 아주 굿이에용 ! 



F펜촉과 디자인 비교샷 저는 프레피 EF 디자인이 훨씬 깔끔해서

제맘에 드네용 ^^ㅎㅎ 저렴하게 만년필 쓸수있는것도 장점이고 이가격대 

만년필중에 프레피 따라오는게 없는거 같아요 아주만족 스러워용 ^ㅁ^ bb 


다음 구매에는 카쿠노 와 라미 만년필을 구매해보려고해요 ~

계속 써보니까 만년필 쓰는 사각거리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 

입문용으로 완전완전 강추 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