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다 : D 



퇴근길에 CU편의점이 근처라 종종들리는데용 

한번도 안먹어본 매콤간장치킨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당 ㅎㅎ

뭔가 야끼소바 느낌도 날껏같기도 하궁 .. 매콤하다고 하니까 

전 일단 매운걸 엄청엄청 좋아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매콤간장치킨볶이 가격은 1400원이에요 ~ 



겉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헤이루 매콤간장치킨볶이 ~ 



매콤간장치킨볶이 칼로리는 450kcal 에용 음..나쁘진 않아요 ^ㅁ^ ;;



뒷면에는 원재료명과 원산지가 표기되어있어용 알레르기 있으신분 확인해서 드셔용~



구성은 건더기 스프랑 액상스프가 있습니다 둘다 면이익고나서 넣어야합니다 (중요!!!!!)




면이 다 익은후 액상스프부터 넣었습니다 ^ㅁ^

마요네즈는 어디가고 매운간장만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먹어봐야알겠지요 ? 



후레이크 투하 !!! 후레이크가 제 취향이였어요 전 이런느낌 약간 바삭바삭 한느낌

좋아하거든요 ^ㅁ^ ~ 


먹어본 후기로는 많이 맵진않지만 은은하게 매콤해서 좋았어요 ^ㅁ^

마요네즈는 어디간거지 했지만 약간의 마요네즈 맛이나긴했지만 저는 간장맛이 더 많이

느껴졌던거같네요~ 꽤 취향이지만 저는 CU라면중에

매운까르보볶이가 있는데 저는 그게 더 제 취향이라 자주 사먹습니다

ㅋ.ㅋ그걸 리뷰할껄그랬나봐요..ㅋㅋ 그건 정말 매운라면 좋아하는 사람에겐

강강추에요 엄청나게맛있거든요 이번 매콤간장치킨볶이도 나름대로 

매콤하고 맛있었지만 매운까르보볶이 보다는 안매운정도 네요~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