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다 : ) 



오늘은 제가 거의 3~4달간 꾸준히 먹고있는 미주라 토스트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ㅎ_ㅎ 

미주라 토스트 만드신분에게 절하고싶은....!! 다이어트로 닭가슴살만 먹다가 탄수화물 섭취를

거의 하지않을지경까지 온적이 있었는데 그때 찾게된게 미주라토스트에요~ 



요즘 세계과자점이나 드럭스토어에서 미주라토스트가 자주보이더라구요 낱개로 파는거 보니까 개당 4500원이였는데요

저는 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4개묶음으로 구매를해서 13980원에 구매합니다 : ) 

대략 개당 3500원 정도에 구매하는데 입맛에 잘맞는다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하시는걸 추천해요~  



박스에서 꺼내면 이런느낌 ^^ㅋㅋ 하나 뜯으면 안에 종이봉투로 두개씩 포장이되어있습니다! 



미주라토스트 를 선택한이유가 통밀함량이 대략 98.4% 입니다! 다이어트에 완전 적절하죠 




미주라토스트 크기는 성인여성 손바닥 정도 만해요~ 토스트 하나당 칼로리가 30kcal 정도 되는데 

아침에 딱 6개 먹어주면 든든합니다 : ) 처음엔 비싸더라도 한봉지 사먹고 대량으로 사두는게좋아요~

제가 회사사람들에게도 한번 드셔보라고 몇분에게 권해드렸지만 맛있다고 하는사람은 소수였고 ㅠㅠ 

종이맛에 너무 딱딱하다고 못먹겠다고 한사람이 꽤 많았었거든요 ㅋㅋ 호불호가 심한지라 

잘 선택해 보고 구매하는게 좋을듯 싶어요~


저는 아침이랑 저녁에 먹을게없으면 미주라 토스트로 배를 채우는데

다이어트 중인 저한테는 완전 호호홓 입니다! 

바삭하게 씹는맛도 너무 맛있고 ㅠㅠ 고소한 통밀맛인데도 

살찌지않는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다이어트 체중감량하는데도 큰 도움이되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미주라토스트 강추합니다 : ) bb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