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다 : ) 



대전살면서 제가 3번이나 다녀온 설해돈 리뷰해보려고해용 ㅎ.ㅎ 

설해돈에서는 매갈가스가 제일 인기가 좋아요 매운갈비찜 + 치즈가스 의 줄임말 입니다 ^ㅁ^



설해돈 매갈가스 가격은 소 , 중 , 대 나눠져 있는데요 

두명이서 먹는거라면 소 사이즈로도 충분합니다 !! 매움단계는 저희는 약간매운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모두 먹어봣는데 아주 매운맛 먹어야 좀 맵다 ! 싶을정도에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아주 매운맛을 시켜야합니다 ㅠㅠ 일반 매운맛 먹었을때 우리 매운맛 시킨거 맞어? 할정도 였어용... 



뒷면에는 일반 돈가스 메뉴와 추가메뉴가 있어요 저번엔 볶음밥 같이시켜먹엇는데

엄청 맛있었지요 .. !  존맛탱... 



주문한 설해돈 매갈가스가 나왔습니다 !! 엄청 금방 나왔습니다 : D 

반찬으로는 마카로니와 단무지랑 무를 주는데요 마카로니 엄청나게 맛있어요 b 



아주매운맛으로 시키길 정말 잘한거같아요 이제서야 좀 맵다는 느낌이있네요 ^ㅁ^ 

돈까스도 두툼하고 치즈도 많이 있어서 엄청 맛있었어요 ㅠ.ㅠbb 




돈까스 한점 들자마자 치즈가 쭈욱 ~ 나왔습니다 ㅋ.ㅋ 감동 ..! 

돈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따듯한 밥이랑 같이먹으니 더 맛있는..



매운갈비찜 입니다 꽤 많은 양이들어있어서 소 짜 시켜도 둘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고나왔습니다 !! 안에는 떡볶이 떡이랑 메추리알도 들어가있는데 너무 푸짐하게

잘 먹었네요 ^ㅅ^ 설해돈은 매운갈비찜이랑 돈까스 모두 만족스러워서 자주 가게되는거같아요 ~

신정인데도 사람이 꽉차있더라구요 : )


둔산동 맛집으로 설해돈 매갈가스 추천 드려요 완전 강추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