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당 : ) 


크리스마스에 어딜 갈까 생각하다가 은행동 성심당 들리면서

때마침 밥시간때가 되어 돌아다니던중 대전스테이크 로 가게 되었어요 ㅎㅎ 

늘 지나다니면서 한번도 가지 않아서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크리스마스때 한번 가보게되었습니다



점심시간이 훨씬넘은 시간이였지만..

자리가 만석이라 기다려야만 했어요 ㅠ.ㅠ 우리앞에 5팀이 있었는데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도중에도 꾸준히 사람들이 많이오더라구요..!! 크리스마스라 그런가 ㅋ.ㅋ 

카카오 캐릭터 그림이있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전부 직접 그린거더라구요~





대전스테이크 메뉴판 입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으로도 시킬수있는데 세트가 더 저렴해서 

남자 친구랑 저는 비프 립아이 스테이크 와 큐브 포크 스테이크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  




미리 음료를 주문하고 SNS 에 올려주면 콜라도 주네요 ^ㅁ^ 

저희는 콜라 하나시키고 인스타에 # 대전스테이크 라고 올려서 음료 2000원 할인받았습니다 굿 !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당 ! 왼쪽은 비프 립아이 스테이크 오른쪽은 큐브 포크 스테이크 입니다 : ) 

제가 많이먹는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다른음식점에 비해 작아보이는 크기였어요 .. 

남자친구도 생각보다 좀 작게나오네 ? 이랫는데 일단 먹어봅니당



큐브 포크 스테이크


생각보다 제가 시킨것보다 큐브 포크 스테이크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매콤한 맛에 식감도 좋았구용 돼지고기인데 저는 돼지고기가 더 취향인가봐요 ㅋㅋ..

소스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비프 립아이 스테이크


제가 고른것인데 .. 씹을때마다 턱이넘 아팠어요 ㅠㅠ .. 소스는 그냥 

약간 달달하게 나왔었는데 제입맛에는 좀더 매콤한 큐브 포크 스테이크가 더 

맛있던거같아요 그리고 위에올려진 감자튀김 튀긴지 오래되서그런지 많이 딱딱하더라구요..

남자친구는 맛있게 잘 먹었다고는 했지만..

고기가 너무 질겨서 턱이아플정도구 저는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진않네요 ㅎㅎ.. 


다음에는 스테이크 말고 필라프나 파스타 종류로 주문해봐야겠어요 

나름 저렴한가격에 스테이크먹고와서 기분은 좋습니다 ^ㅁ^ 


은행동 대전스테이크 추천합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