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당 :D 



최근에 남자친구랑 같이 대전 삼겹살 무한리필집 무새풍 다녀왔어요~

대전 처음이사왔을때 어디 삼겹살이 맛있는지 몰라서 대전사는 지인분께 

여쭤보니 무새풍 꼭 가봐야한다며 맛집이라고 추천해주셔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ㅁ^ 



무새풍 메뉴로는 무새풍 일반, 무새풍 프리미엄 , 무새풍 소고기 무한리필이 있는데

저희는 무새풍 프리미엄으로 주문했습니다 ! 

음료는 무료 ! 셀프랍니당 : ) 



주문하자마자 돌솥밥을 줍니당 14분동안 기다렸다가 먹어야하는데요 

저희커플을 밥이랑 같이 고기를먹는게 좋아서 밥 하나 따로 달라고했습니다

추가비용은 받지않아용 ! 



무새풍 기본상입니당 명이나물도 나와용 ~ 존맛탱 ㅠ.ㅠ ~ 

반찬이 떨어지면 셀프코너에서 더 퍼와도 되는데 옥수수는 없더라구용..



셀프코너는 대략 이런모습... ? 옆에 상추랑 추가반찬이 더있었는데 

못찍었네용 ㅠㅠ. . . 신기하게 막창도 나와서 막창소스도 따로있더라구요 존좋! 



주문한 고기가나왔습니다 : ) 우삼겹이랑 항정살 막창 가브리살 주문했습니다!! 

대전에서 막창주는 삼겹살 무한리필 집은 처음봐요 ㅋㅋㅋ

제가 못찾은건 아니겠죠 ㅠ?  



막창은 굽기 넘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좀 굽다가 반잘라서 안쪽도 구워서 먹었습니당 ~ 

우삽겹은 빨리빨리 익어서 입에다가 후두둑 털어넣었습니다 ㅋㅋ

넘 행복했습니다 올리면 바로 구워져서 바로 입에넣고 ^ㅁ^ 굿 b 




고기가 전부 맛있어요 ㅠ.ㅠ 항정살 또 먹고싶네요..

밥집리뷰 쓰면서 입에 침고이는.. 참..힘드네요 ..ㅠ 



다른 삼겹살 무한리필 집에는 없는 돌솥밥 !! 오래기다려서 먹긴했지만

너무 맛있네용 ㅠ.ㅠ ~ 



흐리게 나왔지만 대충 이런분위기입니다 가게도 넓구용 

밖을볼수있게 창가 자리도 많이 있습니다 ^ㅁ^ 



마지막으로는 돌솥밥에 물넣어서 숭늉해먹엇습니다 ~ 

아주 만족스러운 삼겹살 무한리필 집이였어요 또 생각나네요 ㅠ

대전 사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후회 안하실꺼에요 ㅋ.ㅋ 


만족스러운 대전 삼겹살 무한리필 가게 무새풍 이였습니다 : ) 

저는 또갈꺼같아요 ...!! 크으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