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다 ! : D 



쉬는날에 라멘이 너무먹고싶은데 매번 가던 멘야산다이메로 가려고했으나

남자친구가 대전 둔산동에 아오리라멘이 생겼다고 해서 아오리라멘으로 고고싱 하게되었습니다 ㅋ.ㅋ! 



둔산동 아오리라멘집 앞 모습입니다 : D 회사 왔다갔다 하는길인데 왜 저는 처음봤을까요 ㅠㅠㅋㅋㅋ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였는데도 대기인원이 많아서 기다리게되었습니다 ㅠ.ㅠ! 

한 15분 정도 대기했던거같아요 둔산동 아오리라멘 인기가 장난아니더라구요 계속 사람이 오네요 : ) 



내부가 매우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 직원이 밖으로 움직여서 서빙하는게아니라서  

어수선한 분위기가 아니라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ㅠㅠ 그리고 칸막이가있어서 좋았던거같아요! 




아오리라멘 가게에서 짐 보관할때는 테이블 위쪽에 열게되면 짐 놓는 공간이 있어요 : ) 



아오리 라멘 즐기는법 : ) 나라 김치 주문할걸 먹고나서 후회가 되더라구욧 ..ㅠ.ㅠ...크으윽... 



기다리던 끝에 자리에 착석 하게되었습니다 앉기전에 테이블을 깨끗하게 정리해준후에 메뉴판과 주문서

물을 세팅해줍니다 : ) 




아오리 라멘 가격은 라이트는 9000원 일반 아오리라멘은 10000원 입니다 : ) 

저는 계란간장밥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편이라서 ^ㅅ^b



주문서 작성을 하면 위에있는 벨을 눌러주면 직원분이 와서 주문서 확인을 합니다 : ) 

티슈는 위쪽에서 뽑아서 쓸수있는게 넘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ㅁ^ bb 



아오리라멘에 비치되어있던 후추인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ㅠ.ㅠ 이건 하나 사둬서 집에 둬야겠어요 뿌리자마자 

후추향이 진하게 나는데 참 맛있었어요 bb! 



옆면을 보시면 주문방법과 면추가 하는방법이 나와요 : ) 

국물이 있어야만 면 추가가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욧  ~ !!

 



주문한 아오리라멘과 계란간장밥이 나왔습니다 ㅠㅠ

먹어본 후기로는 국물이 엄청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라멘 먹으러 여기만 올거같아요~ 

라멘치고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고 생각할수있지만 맛보시면 가격이 생각안날정도로 맛있어서 또 오고싶어지는 맛이에요!! 

차슈도 너무 맛있고 일본에서 먹던 라멘보다 여기서 먹은 라멘이 더 기억에 남는것 같네요 ㅎㅎ



계란간장밥에는 약간의 고기가 올려져있는데 짭쪼름하니 맛있습니다! 

남자친구도 완전 만족스러워 해서 또 방문할꺼같아요~ ^ㅁ^ !! 다만 라멘이 짭쪼름하니 다음에는

밥시킬때는 공기밥 하나 주문 해야겠네요 계란간장밥 맛 보게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대전 라멘드실때는 둔산동 아오리라멘 완전 강추해요 !! 

너무맛있어서 또 가고싶은 맛입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