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당 : ) 




요즘 책상이나 모니터 핸드폰 액정 닦는데 알콜스왑이 제일 편한데요ㅎㅎ 

오프라인에서 한곽에 3500원에 구매후 인터넷가격보니 알콜스왑 다섯곽에 8500원에 팔더라구요 ..? 

훨씬저렴하고 마침 필요해서 네이버에 검색해서 이올 알콜스왑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ㅁ^ 


구매처 ☞ 이올 알콜스왑



이올 알콜스왑 구매하니까 로또 머시기도 같이들어있네요 ㅠ 이런 쓰레기 

제발 안넣어줬으묜.. 



이올 알콜스왑은 한곽당 100개 총 5곽에 8500원에 판매하고있어용 

무료배송인게 제일 큰 장점이에용 ㅋㅋㅋ 

한곽당 1700원 이에요 완전저렴하죠 ㅠㅠ 크기는 대략 일반 라이터 보다 낮은 높이에요 ~ 



100개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무려 5곽이나 구매했으니 알콜스왑 

크기가 작다고 해도 넉넉히 사용할수있을꺼같아요 ^ㅁ^b 



뒷면에는 알콜스왑 보관방법이나 원료 약품등 기재가 되어있습니다 : ) 




하나 꺼내면 두장이 나오는데 똑 떼서 사용합니당 사이즈가 적당해서 안경 렌즈라던가 

핸드폰 액정,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등등 청소하기 좋아보여요 ^ㅁ^b 



개봉하자마자 알콜향기가 마구마구 나네요 더 펼쳐지진 않지만 만족스럽습니다

이걸로 이제 책상구석구석을 닦아보겠습니다 : ) 



살짝 닦은건데도 먼지가 많이 묻어나왔어요 소독도 잘된느낌이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저렴한가격에 이올 알콜스왑 5곽이나 구매할수있어서 

완전 이득본거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