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다 ~ 


요즘 우리 둘째 부엉이가 자꾸 설사를해서 고민이 이만저만 아녔는데요 ㅠ 

원래는 아이허브에서 유산균 사먹였지만 양이 별루 되지않아서 회사 팀장님께서 

추천해주신 강아지 고양이 유산균 프로락토를 구매해봤어용 ! 



프로락토 맛은 치즈맛 , 요구르트맛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나몽이랑 부엉이가 뭘 좋아할지몰라 두개다 구매해봤습니당

가격은 개당 7,500원 이였어용 저는 두개 구매해서 택배비 포함해서 

17,5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당 :D 


구매한곳-> 모아모아펫



프로락토 뒷편을 보면 성분과 급여용량에 대해 기재되어있는데요 잘 살펴보고 

급여해주면 좋을꺼같아요 저는 사료 에다가 한스푼씩 넣어주고 있습니당 : ) 

생각보다 양이 꽤 많아요 !! 아이허브에서 먹였던건 한알씩 있어서 ㅠㅠ 금방금방

없어졌는데 이건 꽤 오래 먹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 



아무래도 유산균이다보니 보관이 중요한데요 저는 부엌 찬장 위에다가 올려놨어용

요즘 겨울이라 집온도를 높혀놓는데 왠지 상할꺼같아서유.. ㅠ.ㅠ .. 



하단에 보면 프로락토 유통기간이 기재가 되어있어요 ~ 꽤 ~ 길지만

개봉후에는 빨리먹이는게 좋을듯합니당 ! 



먼저 요구르트 맛을 개봉해보았는데 열자마자 요구르트 냄새가 

진하게 나네요 .. 제가먹어도 될것같은 느낌 ? 놀러온 남자친구가

자기가 한입먹어본다고 하더라구요 ㅡㅡ ㅋㅋㅋ 



일단 우리집 야옹이들을 위한 유산균이니 먼저 대령합니당.. 

사료에 뿌려서 다른 수저로 슥슥 섞어주는게 좋아요 ~ 



뿌려주자마자 나몽이와 부엉이가 다가와서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ㅁ^ (뿌-듯★)

기호성은 아주 좋은거같아요 !!  애들 밥도 잘먹고 이제 똥만 잘싸준다면 

더욱더 좋을것 같네요 ㅠㅠ 유산균은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

우리 고양이 강아지를 위해서 프로락토 챙겨 주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 ) 

양도 꽤 많아서 완전 강추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