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다 : ) 


블로그 리뷰도 하고, 그리고 우리집 야옹이들도 찍고 

여행 사진들도 많이찍는데 더 예쁘고 사진을 잘 찍고싶어서

알아보던중 캐논 G7X Mark2 제품이 제 맘에 쏙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 



캐논 G7X Mark2 가격은 다나와 최저가 61만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 ) 

하루만에 배송이와서 넘 좋았어욤 ~ : D 



박스 개봉을하면 캐논 G7X Mark2 제품 보증서가 들어있어용 ^ㅁ^

정품인증하는 인증키가 있습니다 구매후 한달내로 등록하면 된다고 하는데 지금

캐논에서 이벤트로 정품인증하면 배터리 1개 or 백화점 상품권 5만원 을 줍니당 : ) 

저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선택했어요 ㅎ.ㅎ



캐논 G7X Mark2 구성품으로는 본체 충전기 배터리 스트랩 제품보증서 사용설명서 

간단하게 들어있습니다 저는 추가로 보호필름도 구매했어요 ^ㅅ^  (만족)



개봉 샷 !  너무 이뻐요~ 크기도 맘에들고 제손이 작은편인데 딱 제손에 맞는 사이즈에요 ~

잡을때 미끄러지지않게 되어있어 그립감이 좋습니다 : )  





루믹스lx100 과 캐논 G7X Mark2 크기 비교샷이에요 

lx100 에 비해서 조금 아담해보이죠 ? 



높이도 캐논 G7X Mark2 보다 lx100 이 조금더 높아보이네요 : ) 




캐논 G7X Mark2를 구매한 제일큰이유!! 틸트액정이라 너무 좋습니다.

 셀카를 찍을때나 음식사진찍을때 활용하기 좋을듯 싶어요 ^ㅁ^



그리고 빨간링.. !! 캐논 고급 제품에만 있다고 하던데 캐논 G7X Mark2 에도 빨간링이있어요

이런 세심한 디테일 너무 좋습니다 볼때마다 맘에쏙들어요~ 고급져 보이는 빨간색..! 



캐논 G7X Mark2 너무 맘에듭니다 무게도 가볍고 가방속에 넣고다니며

일상용으로 막 찍기 좋은 카메라인듯 싶어요~ 카메라에대한 지식이 없어가지고 

예쁜사진을 많이 남기려면 공부를 좀 해야겠네요 ^ㅁ^ ;; 헤헿..

앞으로 캐논 G7X Mark2 로 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ㅅ^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