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붱맘 입니다 ^ㅅ^//



두 야옹이들 매일 양치하느라 고생깨나 하는데 기존에 쓰던 치약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버박 치약 닭고기맛 으로 갈아탔습니다ㅎㅎ 반려동물 치약으로 많이쓰지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만원선으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ㅁ^



버박 치약 패키지만 봐도 고양이와 강아지용인걸 알수가있습니다 

그림이 고양이 강아지니까요 ~! 




버박 치약 뒷면에는 원료와 보관방법 효과 등등 기재가 되어있어요 뒷면을 잘 확인해서 구매하는게 좋을듯 싶어요 ^^

 그리고 제일 중요한 유효기간이 적혀있습니다! 유효기간을 한글 스티커로 붙혀주셨어요~  굿!  



치약사이즈 그냥 보통 제 치약사이즈만해용 ㅎㅎ

옆에 나란히 놓여있는건 나몽이 칫솔이랑 부엉이 칫솔이에요

나몽이칫솔은 다이소에서 아기용 칫솔로 구매하고 부엉이꺼는 돈키호테에서 샀습니당



버박 치약을 쭉짜면 베이지 비슷한 색 입니다.. 닭고기맛은 나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에 쓰던 치약보다 확실히 거부반응이 덜하더라구요 : >

특히 둘째 부엉이는 전에쓰던 치약이 엄청 맘에안들던지 양치할때마다 몸을 

베베 꼬았는데 버박 치약으로 바꾸고나서 얌전하게 있어서 신기했어요 ^ㅅ^b



이제 실전입니다 첫째 나몽이가 어슬렁 거리길래 호다닥 잡아서 이닦일 준비를했습니다

양치를 매일한덕에 나름 깨끗하지만 송곳니 부분에 쩜같은게 찍혀있네요



버박 치약으로 닦인후 입니다 ㅎㅎ 반짝반짝하죵? 두 야옹이들 모두 크게 

거부하지않고 가만히 있어줘서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버박 치약 완전 가족사랑 그뤠잇 입니당 ^ㅅ^v

야옹이들이랑 오래지내려면 매일 양치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 

건강에도 좋고 다른 병에 쉽게 걸리지않고 장수하는 비결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상 버박 치약 후기였습니다 ~^3^/

+ Recent posts